
.
전번에 10권 사고 또 사요 노트 중에 이게 가장 들고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5.05.08 20:53:03
조회수 5,387
전번에 10권 사고 또 사요 노트 중에 이게 가장 들고다니기도 좋고 필기감도 좋더라구요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주문제작이라 배송기간은 한참걸렷지만 색감 너무 예뻐요
주문제작이라 배송기간은 한참걸렷지만 색감 너무 예뻐요
2026.05.10 네이버페이 구매자
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.도움돼요


깔끔하고 딱 맞아요. 배송이 조금 오래 걸려 기다리누시...
깔끔하고 딱 맞아요. 배송이 조금 오래 걸려 기다리누시간이 있었지만.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...
2026.03.15 네이버페이 구매자
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.도움돼요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